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루리웹 (246677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dokaza | 25/12/06 18:46 | 추천 16 | 조회 26

[유머] 영화)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 후속작, 관객들이 나비족을 사랑한다 믿고 만들었다" +26 [4]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3314263

영화)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 후속작, 관객들이 나비족을 사랑한다 믿고 만들었다"


영화)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 후속작, 관객들이 나비족을 사랑한다 믿고 만들었다"_1.jpg



제임스 카메론은 만약 아바타 영화가 더 이상 나오지 않더라도, 이번 신작이 이야기를 마무리하는 지점에 만족한다고 말한다.

신작 [아바타 불과 재]를 두고 io9와 인터뷰한 그는,

역사상 가장 뛰어난 속편들을 만들어온 시나리오 작가이자 감독임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을 ‘속편’이라 부르는 것에 반대했다.

대신 그는 첫 세 편의 영화를 하나의 사가(Saga)로,(1,2,3) 마지막 두 편을 또 다른 사가(4,5)로 설명했다.

그래서 만약 그 영화들이 만들어지지 않더라도, 이 지점에서 이야기를 끝맺는 것에 문제가 없다고 말한다.

“저는 [불과 재]를 속편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저는 이 작품을 하나의 사가가 완결되는 지점이라고 봅니다.

‘속편’이라는 말보다 ‘사가’라는 표현이 더 좋아요.
왜냐하면 우리가 이야기로서 향해 가던 많은 부분들이 처음부터 원래 이야기의 구조 속에 들어 있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 영화를 3막(act three)으로 생각한다면, 그게 훨씬 건강한 접근이라고 생각해요.


일반적인 할리우드식 속편처럼,

한 영화가 돈을 많이 벌고 나서 ‘아, 큰일 났다. 대충 새 각본을 급하게 만들어야겠네.

썩 좋지는 않지만 그냥 찍어서 내보내자’ 하는 식이 아니거든요.


우리는 전혀 그런 일을 하지 않고 있어요. 이건 장기전입니다.

그리고 저는 처음부터 이게 장기전이 될 거라는 걸 알고 시작했어요.

관객들이 우리와 함께 와줄 것이고, 이 인물들에게 관심을 가져줄 거라고, 그 가능성에 베팅한 거죠.

그들이 키가 3미터쯤 되고 파랗다고 해도, 결국 그들은 사람들(People)이니까요.”
























영화)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 후속작, 관객들이 나비족을 사랑한다 믿고 만들었다"_2.jpg


"다들 언제 제노를 척결하고 인류 우주제국 세워질까 기대하며 보는거 아니었어?"


"..............................."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