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김계란은 진짜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것 같은게
이게 진짜 심각한 발언인게 중학교로 비유를 해봐. 그리고 김계란이 좀 학생들 사이에서 유쾌하고 인기많은 체육쌤임.
그리고 고세구는 평소 친한 학생1, 헤비는 학생이면서 동시에 조카라고 쳐.
근데 거기서 고세구라는 학생의 파벌이 헤비라는 학생을 졸업할 때까지 괴롭힘. 참다못해 헤비 학생이 전학을 가게 됐는데
평소 고세구라는 학생과 개인적 친분이 있던 김계란 선생은 조카인 헤비 학생보다 고세구 학생을 쉴드치는 이상한 행동을
보여준 거나 마찬가지인 거임;; 도의적으로도 매우 이상한 행동이고 자기 친척 엿먹이는 개미1친 행동을 했다는 거.
인터넷 생활 드립이 찰지긴 한데
솔직히 이건 김계란 행실 자체가 문제임. 저 해명문은 아무것도 해명을 하지 못 했음.
최소 주변인들 관련은 좀 알아야 하든가 아니면 주변에서 이야기 해주는 사람도 없나?
헤비 팬 들도 지금 계속 참고 잇을껄
김계란 최근까지 ㄱㅅㄱ랑 합방하면서 노는거 그러려니 보고 잇다가 이번 버육대 하는 꼬라지 보면 ㅋㅋㅋ
그리고 저런 워딩 하는거 자체가 ㅅㅂ 축하 공연으로 헤비 나올수도 잇던 상황인지라
직장내 괴롭힘아님?
자꾸 밖에 나가서 사람 만나지 말고 어두컴컴한 골방에서 커뮤 도 좀 보고 나무위키라도 좀 보고 해라!!!
언제쯤 어? 나욕하네? 화나네? 느그들 다 고소! 악ㅋ플러 선처없음! 할지 기대중임. QWER때도 봇치때도 뭉개기 잘써먹어서 이번에도 또쓴건데 똑같이 잘써먹던 너고소도 또쓰겠지.
'뭔가 다 같이 즐기자' 얼마나 무책임한 말인지 ㅋㅋ 자기 책임은 회피하고 의도만 남기고 불만을 가진 사람은 쫌생이가 되는 느낌이야
????: 아 좋게좋게 가자는데 꼭 그렇게 분위기 깨야겠음? 분위기 씹1창내지말고 웃으라고.
사람이 좀 낄끼빠빠 못하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