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쇼에서 싸이 발언중 좋았던거
1.안녕하세요 20년째 딴따라중인, PSY. 박재상입니다. 여러분들이 오셨기에 제 콘서트가 항상즐겁게 해드리겠습니다.
2.여러분의 오늘 함성소리가 오늘 제 앵콜의 길이입니다.
3.여러분, 저는 하늘이 허락하는 동안, 누군가 제 노래를 듣고 신나게 춤을 추든 따라부를수만 있다면, 단 한명의 팬이 절 보더라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강남스타일이 저에겐 커리어 하이인줄알았어요.. 그런데 아니에요, 여러분들이 지금 제 노래를 듣고, 제 노래에 맞춰 춤추고 흠뻑쇼에 와준 이 순간이 제게 커리어 하이입니다.
5.어제..유명한 가게에 갔는데.. 그집 탕수육이 진짜...미쳤더라고요...근데... 먹다간...소주한잔먹을것같은데...오늘 공연끝나고 제가 소주때려도
뭐라 안하겠죠!?
6.이번 곡이 제 콘서트에 마지막 곡입니다. 저 같이 배나오고, 못생긴 가수에게 사랑을 듬뿍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게 여러분이 제 자랑입니다.
마지막곡입니다 전 여러분들의 댄스가수 배우 연예인 탈렌트 "연예인"들려드리겠습니다 !
7.여러분 제 흠뻑쇼는 여러분들에게 어떤 걱정, 뭐 그런거 신경쓰지마시고 추세요, 옆에 춤추는데 조용히 있지 마시고 디스크 환자분도 다치면 제가 수술비 내드리겠습니다., 다시 춤춥시다.
8.여러분 흠뻑쇼를 결제한순간, 여러분의 발목, 손목 허리, 성대는 저에게 파신겁니다. 그리고 그만큼 즐기도록하겠습니다. 뛰어어어!!!!
많이 즐거웠겠네
소리지르는 네가 챔피언!
재상이형 고오급 보디 관리가 힘들다던데
저번에 관리 안되서 팬들이 쓴소리좀 했지
그래서 탕수육에 소주 때린대잖ㅇㆍㄱ
사실 맘먹고 살 빼려면 진즉에 빼고 남았을거를 오히려 캐릭터성을 위해 어떻게든 저 상태를 유지하는거였구나
20년째가 아니잖아 그보다 더
그래서 탕수육집이 어딘데
이게 중요하지.
지만 먹냐
재상이형이 세계적인 월드 탑스타가 된건 축하할일이고 기쁘지만
그냥 형은 새때의 약간은 싼티나는 그때의 형이 더 좋았어....
흠뻑쇼도 그런모습들 많이 보여줘서 너무 좋음요
연예~인이 되어~
네 관절 건강은 내 것이다!
콘서트 풀러닝을 버티기위해 배에 연료를 채우는 진짜배기 행사연예인 ㅋㅋ
제 콘서트'의' 마지막 곡
흠뻑쑈 두번갔는데 최고의 경험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