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53114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카마라다.. | 10:28 | 추천 60 | 조회 3379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찰스 커크를 추모했다 잽싸게 지웠네요. +103 [2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895154

최시원, 진서연, 최준용에 이어서 원더걸스 출신 (민)선예도 찰스 커크 추모글을 올렸다가 빛삭 했는데요. 최준용은 뭐 누구나 다 알듯이 윤석열을 지지했고 국민의힘을 지지하는 것을 대놓고 밝혔으니 찰스 커크를 추모 한다고 해서 별 타격은 없을 겁니다. 그에 비해서 최시원, 진서연, 선예는 이미지에 타격이 있을수 있어서인지 삭제를 했네요. 


최시원, 진서연, 선예의 공통점은 독실한 개신교 신도라는 점인데요. 어제도 말했듯 자신들의 의견 보다는 찰리 커크가 미국의 보수 개신교도 였다는 점과 다니는 교회의 분위기에 휩쓸린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최시원이나 진서연은 뭐 그렇다고 쳐도 선예는 뒤늦게 다들 이상한 분위기 감지하고 썼던 추모의 글도 삭제한 상황에서 새로 썼다는 것이 황당합니다. 아마 교회에서 무슨 얘기를 듣고서 감동(?) 받아서 썼다가 분위기 싸함을 감지하고 지운게 아닌가 싶은데요. 


한국 가톨릭이 민주주의가 위기에 닥칠 때 마다 나서서 민중들의 편에 서는 모습을 보며 개신교에서는 종교가 왜 정치에 나서냐며 세속적이라고 욕을 했지만 사실 알고보면 개신교가 더 정치적이고 정치적 비리에도 많이 얽혀있죠. 거기다가 개신교 파생 사이비들도 설치고요. 

[신고하기]

댓글(2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