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51566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bmw후회 | 16:16 | 추천 66 | 조회 4511

BMW 중고차를 신차로 속여 판매 +95 [24]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895335

<제목 수정>

 

안녕하세요. 제가 살면서 이렇게 억울하고 황당한 일이 있을까 싶네요.



저는 23년 01월 S딜러사에서 bmw 520i msp 차량을 인수하여 지금까지 무사고로 운행중이었습니다.



이번에 와이프와 차량 변경을 하기 위해 헤이딜러에 차량 판매를 올리니 검수하시는분이 오시더군요.



검수하시는분 왈 " 혹시 트렁크 사고 나셨냐?, 볼트 푼 자국이 있고 내판 색이 다르다." 라고 하시더군요.



11.png

 

부랴부랴 성능점검을 받아보려 했지만 개인이 받을수 있는곳은 저희 지역에는 없더군요(대전)

 


아시는분을 통해 중고차매매단지를 찾아가 약식으로라도 받아보았습니다.



100% 교환이라고 하더군요. (점검때 같이 보니 교환된 트렁크 내부는 펄이 없이 시커먼 색이더군요.)


112.png

 


 

 S 딜러사의 지점장과 통화 후 보상팀과 연결해 달라 하여 고객지원팀장과 연락을 주고 받았습니다.




여기서 웃긴 얘기를 합니다. 



BMW 뿐만 아니라 수입차들은 이런일이 비일비재 하다. 



독일에서는 트렁크 교환은 단순 교환으로 본다. 우리나라와 독일의 기준이 다르다. 이런 말을 하더군요.(통화 녹취함)




여기서 저는 더 황당해서 일단 듣고 보상에 대해 물어봅니다. 독일 본사측에 확인 메일을 보낼건데 시간이 조금 걸릴수 있다.(언제가 될지 모른다는 얘기)




보상 기준은 중고차 시세의 3% ..............!?




제가 본 손해는 생각도 없이..... 일단 네 하고 전화를 끊고 다음날 고객지원팀장이 대전 출장이 있다고 만나고 싶다고 하더군요.




여기서 저는 뭔가 큰 기대를 하였으나.... 그냥 사진 찍어가고 위와 똑같은 얘기만 하고 가더군요.




"공론화를 하든 마음대로 하시라.. 우리는 해줄수 있는게 없다. 단! 독일 본사에서 교환을 했다는 전제하에..... 보상이 들어간다."




참 황당한일이고 BMW 대처가 참 미흡하고 안타깝습니다 ㅠ 고객이 호구란 말이 참 사실 같네요.




제가 할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니 너무 답답하네요.



게시글을 보니 BMW 이런 사례가 많은듯 하고 BMW 구매 예정이신분들은 꼭 꼭 꼭 신차 검수 하시고 인수 사인 하시길 바래요.



 

[신고하기]

댓글(19)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112 13 14 15
제목 내용